화요중보기도용사의 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10시
나라와 교회를 위한 기도회가 매주 진행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1년 7월 기도제목

나라를 위한 기도

  1. 하나님이여, 이 땅을 긍휼히 여기소서. 우리와 이 나라의 죄악을 용서해주소서. 이 나라가 교만함을 회개하고,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도움으로만 살 수 있음을 고백하며 선포하게 하소서. 미국과 조국 대한민국, 세계 곳곳에 대 부흥이 임하게 하시고 전례 없는 복음 전파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2. 바이든 대통령에게 하나님께서 건강과 판단력과 나라를 바르게 인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시도록 하나님을 경외하며 기도하는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이제는 정치적으로 이념적으로 갈등과 분열이 사라지고 통합과 화합이 이루어지게 하소서
  3. 지난 2월 25일 미 하원의원에서 ‘평등법(Equality Act, H.R.5)-포괄적인 동성애 인권법안’이 통과되어 상원에 상정되었습니다. 이 평등법이 상원에서 폐기 되게 하옵소서.
  1. 코비드-19 백신 접종으로 확진자가 급속히 줄어들어 신앙 활동과 학교 대면 수업, 경제 활동이 정상화 되고 있습니다. 변종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여 주시며 속히 이 팬데믹이 종식되게 하소서.
  1. 미국에 총격 사건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계 혐오 사건이 번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인종간의 갈등과 대립으로 무고한 인명피해가 나지 않게 하시고 인종차별적 모든 대립이 중단되게 하소서.
  1. 케네디컷주도 기호용 마리화나 합법화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뉴욕과 뉴저지를 포함한 19개 주가 주의 세금 수입을 위해 기호용 마리화나 합법화가 되었습니다. 더 이상 마리화나 합법화가 타주로 장되지 않게 하시고 관련 법안들이 폐기되게 하옵소서.
  2. DACA 구제 법안을 원상태로 회복시켜 주심을 감사합니다. 합법적인 신분을 위한 효과적인 드림이민 법안이 대통령과 양당의 합의를 통해 속히 만들어지게 하소서.
  3. 공립학교에‘기도할 자유’가 합법화 되었습니다. 미국의 학교에서 기도운동이 활발히 일어나게 하소서. 이 나라의 대학들이 반기독교 세력에 의해 장악되고 있습니다. 대학생 선교 단체들과 교회 대학부에 부흥주시고 그들을 통해 대학안에 전도와 기도운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게 하소서.
  1. 한국에 포괄절 차별 금지법, 동성경혼 합법화, 낙태 합법화 등 하나님의 말씀을 거스르는 법들이 제정되지 않게 하시고 모든 발의가 즉각 폐기 되게 하소서
  2. 하나님이여! 북핵 문제가 주의 능력으로 해결되고 자유 평화 통일의 길이 열리게 하옵소서. 마지막 때에 통일조국이 되어 하나님을 섬기는 나라, 모든 열방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나라,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는 나라 되게 하옵소서.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을 보호하시고 북한에 억류된 남한선교사 4명 모두 풀려나게 하소서 (김국기목사, 김정욱목사, 최준길 선교사, 장문석집사가 속히 석방되게 하소서 ) 정부가 억류자들에 대한 생사 및 건강 확인, 송환을 위한 적극적인 외교 협상을 시작하게 하소서.

교회를 위한 기도

  1.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예배 가운데 깊고 뜨겁고 강하게 부어주시어서 구원의 감격과 막혔던 담이 허물어지며 병든 자가 치유되는 회복이 있고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예배되게 하여 주소서.
  2. 박윤선 목사님 박수미 사모님 가정에 날마다 성령의 충만함으로 기름 부으시고, 영적 리더쉽을 강하게 하시며 하나님의 사랑으로 성도의 연약함을 돌아보며 말씀과 기도로 교회를 잘 섬기게 하소서.
  3. 김수태 목사님과 사모님의 건강 항상 지켜 주시고, 얼라이언스 한국총회(ACK)의 사역과 MSP사역을 통해 주님의 복음의 일꾼들이 많이 세워지게 하소서. 끝까지 주의 사명 감당하게 하옵소서.
  4. 성도들에게 코로나 확진자가 없게 하옵소서. 또한 암과 질병으로 고통 중에 있는 성도들에게 치유의 하나님이 되어 주시며, 주께 의지하며 치료의 과정을 이길 수 있는 힘을 얻게 하옵소서.

이금자권사: 사위 제프형제 7월 1일 위 절개 수술 예정입니다. 수술가운데 함께 하옵소서.

장영자권사: 손목 수술한 부위로 인해 통증으로 힘들어 하십니다. 치유하여 주옵소서.

장정자집사 남편 레이먼: 폐암을 치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유증이 없게 하옵소서.

손은희집사: 암 수술 후 항암 치료를 약으로 하고 있습니다. 치료되게 하옵소서.

신다나자매 아버지: 간암 수술 후 후유증이 없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김동욱장로(정순심권사 남편): 치매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정신을 온전케 하옵소서.

임난선집사: 척추협착증 수술 받으시고 회복 중에 계십니다. 후유증이 없게 하옵소서.

장순예(임수정집사 어머님): 췌장암 4기로 판명이 나셨습니다. 치유되게 하옵소서.

이명숙(신승준집사 어머님): 파킨슨 병 말기로 고통중에 계십니다. 치유하여 주옵소서.

김혜숙권사(전윤주집사 어머님): 위낭종 수술 후 잘 회복되고 후유증이 없게 하옵소서.

  1. EM 건물의 잔여 은행의 loan을 속한 시일에 pay off하게 하시고, 교회의 미래를 위하여 건축 위원회가 성전이전과 건축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지혜를 더해 주옵소서
  1. 교회 리더쉽을 위해 기도합니다. 장로, 안수집사, 권사, 각 선교회 임원, 구역장들에게 성령 충만케 하시고, 성도들에게 본이 되게 하시며, 사업과 가정을 축복하셔서 교회 섬김의 사명을 순종함으로 잘 감당케 하옵소서.
  1. 7월 1일-3일까지 진행되는 VBS가운데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를 부어주시옵소서. 다음 세대사역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EM사역과 Sunday School 및 유아, 유치부 사역에 부흥을 주셔서 복음을 알게 하시고 섬기는 모든 교역자와 Staff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2. 어린양 교회가 어떠한 상황 가운데에서도 교회에게 주신 선교와 전도, 구제하는 교회의 사명을 잃지 않고 끝까지 감당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최전선에 있는 선교사님들을 기도와 물질로 도와 선교사님께 힘과 위로가 되게 하옵소서. 선교지에 놀라운 성령의 바람이 불게 하옵소서.

– 탈북자선교 : 두리하나 선교회            – 북미 원주민 선교 : 김동승 선교사

– 니카라과 코스타리카 : 박현섭 선교사 – 파라과이 : 홍사순 선교사

– 브라질 아마존 : 김철기 선교사           – 도미니카공화국 : 김성화 선교사

  1. 우리 교회가 속해 있는 C&MA교단의 감독으로 새로 선출된 정재호 목사님께 영적 지도력을 부어 주시고, 또한 각 교회들마다 더욱 부흥하고 연합하여 타 교단에 모범적인 교단이 되게 하소서.
  2. 7월부터 교회의 모든 예배와 사역, 섬김들이 다시 시작되어 집니다. 온 성도들이 현장예배에 함께 모이게 하시고, 모든 부서의 예배(유치부로부터 EM)가 아름답게 회복되게 하옵소서. 예배와 사역속에 성령님의 강력한 임재가 넘치게 하옵소서.

관리자

관리자

정찬복 - 행정목사 (KM 청년부)
( jcb8112@gmail.com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