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와나

어와나클럽1

어와나(Awana)는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인정된 일꾼(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이라는 뜻으로 디모데후서 2장 15절 말씀을 영어 성경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입니다.

어린이 사역에 대한 열정으로 1950년대 태동한 어와나는 세계적인 청소년 선교기관으로 세계 114국에서 접목하고 개발한 어린이 말씀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어와나 클럽안내

어와나클럽2Spark는 K-2nd Grade까지 3년 과정 프로그램입니다. 클럽원들은 성경의 인물들과 사건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사랑하고, 섬기기 위한 성경적 가치관과 지혜(Wisdom)의 기초를 세웁니다. 또한 넘치는 에너지와 호기심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흥미진진한 게임으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합니다.
어와나클럽3T&T는 3rd-6th Grade 아이들을 위한 클럽입니다. Truth(진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Trainig(훈련)은 현재의 삶 속에서 그리스도의 은혜(Grace)를 따라가게 만드는 영적인 훈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시기로 하나님은 누구인지, 예수님은 누구인지,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등 신앙생활을 하며 갖게 되는 궁금증에 대한 성경적 기준을 배우고 구원과 훈련을 통해 매일의 삶 속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친구들에게 분명하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어와나 시간

어와나 시간

  • 시간 : 매주 금요일 pm 8:30-10:00
    (게임 30분 / 핸드북-말씀암송 30분 / 예배 및 교제 30분)
  • 장소 : 뉴욕어린양교회
  • 대상 : K-6th